민원신청안내
민원처리과정
민원처리과정
- IPA고객
- 홈페이지(고객의 소리)
- 팩스/우편
- 직접 내방
- 해당부서 또는 경영지원실
- 담당부서 처리
- 민원내용검토 및 회신
- 관련부서이첩
- 서면 또는 홈페이지
우편신청의 경우
※ 주소 및 인적사항(성명, 전화번호)을 같이 기재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- 보내실곳 : [22006]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263, IBS 타워 31~35F (구, 송도동 29-13) 인천항만공사
- 민원처리기간 : 진정 또는 건의(7일), 질의(법령질의) 14일
팩스신청의 경우
※ 주소 및 인적사항(성명, 전화번호)을 같이 기재하여 아래 번호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- FAX번호 : 032-886-6389
- 민원처리기간 : 진정 또는 건의(7일), 질의(법령질의) 14일
내방의 경우
※ 주소 및 인적사항(성명, 전화번호)을 같이 기재하여 아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- 보내실곳 : [22006] 인천광역시 연수구 센트럴로 263, IBS 타워 31~35F (구, 송도동 29-13) 인천항만공사
- 문의 전화 : 032-890-8000